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카라 니콜 사진 삭제, 니콜 탈퇴이유 강지영 활동은?

by cwk1004 2014. 1. 14.
반응형

 

카라 니콜 사진 삭제, 니콜 탈퇴이유 강지영 활동은?

 

 


최근 카라 니콜 사진 삭제 소식으로 카라에서 니콜 탈퇴이유에 관해 팬들의 관심이 지대합니다.


니콜의 카라 탈퇴가 확정되었다는 소식은 소속사를 통해서 나온 것으로, 현재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안드로이드 앱 'I Love Music'은 게임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타이틀 화면에 표시된 카라 단체 사진에서 니콜을 삭제하고 나섰습니다.


이에 카라의 일폰팬들은 “니콜이 아직 카라를 탈퇴한 것은 아닌데 니콜의 빈자리가 느껴진다”며 "너무하는 것 아니냐"는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는데요, 카라측은 공식 홈페이지 상의 니콜 사진 역시 니콜과 DSP와의 전속계약이 마무리되는 오는 16일을 기해 삭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한국 네티즌들 역시 일각에서는 니콜의 카라 탈퇴가 아직 확정되지 않은 시점에서 벌써 니콜의 빈자리가 느껴지게 사진을 삭제해야 했나라며, 너무 한다는 의견이 지배적인데요,

 

 


작년 10월에 이미 DSP미디어측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는 DSP와 2년간의 재계약을 연장했으나, 니콜과 강지영은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고, 당시 니콜은 카라에 계속 남을 뜻을 밝혔으나, 곧 솔로활동에 대한 의사를 내비쳤고,
 강지영은 유학을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향후 강지영의 활동 역시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그 인기가 보통 이상이지만, 정말이지 일본에서는 카라 신드롬까지 일으킬 정도로 인기가 대단한 만큼, 카라에서 니콜의 탈퇴 소식은 일본팬들에게 더욱더 민감하게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카라라는 팀의 앞으로의 행보와, 그리고 니콜의 솔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