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우결 세계판시즌2, 김희철 곽설부 첫촬영 공개부터 핑크빛 러브라인 므흣.

by cwk1004 2014. 1. 15.
반응형

 

우결 세계판시즌2, 김희철 곽설부 첫촬영 공개부터 핑크빛 러브라인 므흣.

 

 


슈퍼주니어 김희철 곽설부가 우결 세계판시즌2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높은 지금, 지난 10일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제작진은 15일 김희철과 곽설부가 만나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가상 결혼생활 촬영의 시작을 알리고 나서서 화제입니다.


김희철의 파트너로 출연하는 곽설부는 대만의 인기 걸그룹 '드림걸스'의 멤버로 대만 현지는 물론이고 한국에서도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걸그룹 멤버입니다.


대만에서는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걸그룹의 한 멤버이지만, 중국 및 대만 등지에서 역시 최고의 인기를 끌어왔던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의 첫촬영이 떨리기는 했나 봅니다.

 

 


지난 14일 한국에 도착한 곽설부는 김희철과의 첫촬영을 앞두고 많이 떨리는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틈틈히 수첩에 적어놓은 한국어를 연습하는 등 첫만남에 대한 기대와 설레이는 마음으로 가득했다고 하는데요,


15일 가평군 남이섬에서 첫만남을 가지고 촬영을 시작한 이 두사람은 첫만남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진짜 연인과도 같은 모습으로 찰떡 궁합을 뽐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아마도 김희철 자체가 워낙에 사교성이 좋고 여자들에게 쉽게 다가가는 스타일이라서, 첫촬영에서부터 가상부부라고는 하지만 서로의 어색함을 풀기에는 쉬웠을 것으로 추측되기도 하는데요,

 


이 두사람을 보고 있으니, 왠지 시즌1의 이홍기와 일본의 후지이미나 커플과 오버랩되는 것은 왜 일까요?


항상 밝고 똘기는 있지만 명랑한 김희철은 두말할 것도 없고, 특히 인형처럼 예쁘장한 곽설부의 진면목을 우결 세계편 시즌2를 통해서 한국 시청자들이 많이 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