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컴백, 킬미힐미 대항마 시청자들의 선택은?

by cwk1004 2015. 1. 21.
반응형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컴백, 킬미힐미 대항마 시청자들의 선택은?


현빈 컴백으로 택한 작품 하이드 지킬 나 수목드라마가 오늘 첫방을 합니다.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킬미힐미 대항마로 시청자들의 선택은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현빈 하면, 드라마에 있어서는 그야말로 흥행보증수표이기 때문에, 이번 현빈의 컴백 작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도 그만큼 크다 할 수 있겠습니다.


거기에 하이드지킬나라는 드라마에서는 현빈이 1인2역에 가까운 두가지 인격을 가진 인물을 연기하면서 한번도 다루어지지 않았던 최면의학이라는 소재를 독특하게 다루고 있다고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전혀 다른 두 인격을 가진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코미디극으로, 현빈은 차도남 구서진역과 달콤 순정남 로빈역을 동시에 연기하면서, 이에 또한명의 드라마 흥행보증수표인 한지민이 이 두 사람(인격)과 아슬아슬한 사랑의 줄타기를 하는 장면이 연출되는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화려한 CG도 동원된다고 하는데요, 얼마전 한국형 CG의 대미를 장식했던 영화 '미스터고'의 김용화 감독을 섭외해 CG의 극대화를 꾸몄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현빈과 박지민의 코미디 로맨스만 있는게 아닌가 봅니다. 


최면기법이라는 심리치료 방법을 이용해 미스터리한 사건을 수사해나가는 줄거리도 펼쳐질 것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현빈 제대 후 첫컴백작이었던 영화 '역린'을 정말 재미있게 보았고, 현빈의 연기력이 훨씬 더 늘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도 역시 현빈의 놀라운 연기력 확인 할 수 있겠죠?


그러고보니, 역린에서도 한지민과 한차례 호흡을 맞춘적이 있는 현빈입니다.


역린에서는 서로 싸우는 적대관계였지만요, 어찌되었든 수요일의 또다른 볼거리가 생긴 것 같아, 시청자의 입장에서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반응형

댓글